4시간 동안 팝업창 띄우지 않기
4시간 동안 팝업창 띄우지 않기

벳클 채팅규정


1. 각 채팅방 공지 확인하기!


2. 욕설 및 싸움 비매너 행위 금지!


3. 공개채팅방내 홍보 도배 금지!


4. 먹튀사이트 홍보시 차단!


5. 검증, 신고는 게시판 이용하기!


6. 기타 불법행위 강력히 제재!


7. 공지사항 게시판 필독!


8. 웹브라우저 크롬 이용하기!


9. 공식도메인 BETCLE.com

롤링배너1번 롤링배너2번 롤링배너3번 롤링배너4번 롤링배너5번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내 광고홍보 및 도배는 제재 대상 입니다. 14 title: 관리자벳클 17.11.02 22040
1442 안녕하세요 인사드려요 2 빠이띵 17.11.04 1490
1441 홈페이지 바꾸고 이뻐졌네요 ㅋㅋㅋ 2 빠이띵 17.11.04 1814
1440 카톡 아이콘 뜨는거 넘 귀엽네ㅋㅋ 특히 라이언 ㅠㅠ 1 초이스 17.11.04 1841
1439 라이언 구ㅏ여움ㅋㅋ 1 가희찡 17.11.04 1706
1438 리뉴얼 하고 깔끔해졌네여 ㅅㅅㅅㅅㅅㅅㅅㅅ 렙업 다시 하기 너무 힘들다ㅠ 1 title: 안전탑클레스 17.11.04 1567
1437 깔끔해졋네요 굿 1 현수비티 17.11.05 1529
1436 리뉴얼핶구나 ㅊㅋㅋㅊㅋ 3 골드제 17.11.05 1557
1435 가입인사드려요 안녕하세요 2 title: 안전안전 17.11.05 1521
1434 2년만에왓네요 ㅎㅎ잘해봐요 ㅋ.ㅋ 3 김장군 17.11.05 1701
1433 파클로 입니다^^ ㅎㅎ 1 파클로 17.11.05 1668
1432 안녕하세여 ㅎㅎㅎ 1 아이린 17.11.06 1534
1431 오늘하루도 건승하세요 1 title: 안전안전 17.11.06 1653
1430 좋은하루되셔요~~ ^^ 1 김장군 17.11.07 1591
1429 아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건승하세요! 2 쫌럭셔리 17.11.07 1521
1428 방가방가 ㅇㅇ 2 최강업체 17.11.07 1424
1427 리뉴얼 깔끔하네요 좋습니다 ^^ 1 거북이이 17.11.08 1469
1426 안녕하세요 ㅎㅎ ㅎㅎ 1 아이린 17.11.08 1537
1425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여 2 챔피 17.11.08 1421
1424 오랜만에 왔네요 잘부탁합니다 1 셋둥아빠 17.11.08 1328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73 Next
/ 73